[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의 음원이 오늘(25일) 공개됐다.

유노윤호가 지난 4월 전역한 이후 처음 발표하는 '드롭'은 7월 SM타운 라이브 서울 공연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곡으로, 유노윤호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지난 8월 제대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은 23일 티저 공개, 28일에는 음원이 공개 될 예정이다.

최근 동방신기 공식 SNS 계정에는 "새하얗게 불태우던 우리 형...손바닥이 터져라 박수 쳐주고 싶네용..ㅋㅋ #유노윤호 #U_Know #DROP #최강창민 #MAX #동방신기 #TVXQ"라는 글과 함께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과 유노윤호가 함께찍은 훈훈한 셀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은 조각같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우애깊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번 가을은 동방신기 컴백에 이어 11월에는 슈퍼주니어가 컴백할 예정으로 SM의 활동이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은 지난 24일 부산에서 열린 '2017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 "앨범준비가 마무리 단계"라고 밝히며 컴백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임을 알렸고 SM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11월에 7인조로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