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낭만 가득한 골프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손호영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을맞이 골프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 손호영은 셰프 최현석, 프로골퍼 문성모와 해운대에 위치한 야외 골프장을 방문했다.

손호영은 탁 트인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겼다. 손호영의 시원한 스윙이 지켜보던 이들의 감탄을 불렀다.

푸른 초원 위를 누비는 ‘미소천사’ 손호영의 활기찬 에너지도 팬들을 즐겁게 했다. 손호영은 골프를 치는 내내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밝은 텐션을 이어갔다. 또 고생한 캐디에게 비타민을 건네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골프장에서 시간을 보낸 손호영은 “지금 밤하늘이 너무 예쁜 데 카메라에 잘 안 담긴다”라며 야간 골프의 낭만을 전했다. 이와 함께 부산 여행 브이로그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손호영은 국민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단독 팬미팅 ‘MARCH, HO YOUNG’(마치, 호영), 팬 캠프 ‘호이캠프’ 등으로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쳤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KSPO) 돔, 12월 23일과 24일 대구 엑스코(EXCO), 30일과 3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2023 god TOUR ‘god’s MASTERPIECE’(2023 지오디 투어 ‘지오디스 마스터피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