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경서예지가 ‘술 한잔 해요’를 새롭게 리메이크한다.

경서예지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술 한잔 해요’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술 한잔 해요’는 2009년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아의 곡으로, 경서예지가 2023년 감성을 담아 듀엣곡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경서예지는 이별 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폭발적이면서도 섬세한 가창력으로 표현해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난 그냥 편하게 그대와 / 한잔하고 싶을 뿐 /우리의 사랑이 뜨겁던 / 우리의 사랑을 키웠던 그 집에서 먼저 한잔했어요” 등 당시에도 큰 사랑을 받았던 솔직하고 현실감 있는 가사를 경서예지만의 감성으로 담아내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웹툰, 드라마,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되었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음원 강자로 새롭게 떠오르는 여성 듀오 경서예지는 매력적인 음색과 감성을 두드리는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서예지의 색깔로 재탄생할 ‘술 한잔 해요’에도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경서예지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술 한잔 해요’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