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포스터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대세 배우 임시완과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가 11월 24일(금) 공개를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제공: 쿠팡플레이 l 감독: 이명우 l 극본: 김재환 l 출연: 임시완,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결의에 찬 눈빛으로 논두렁 위에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임시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한 손에는 총각무를, 다른 한 손에는 삽자루를 높이 치켜들고 있는 모습에 공존하는 비장함과 하찮음이 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가운데, 1980년대 충청도 부여농고를 배경으로 <소년시대>에서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이 된 온양 찌질이 ‘병태’ 그 자체로 거듭날 임시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가보능겨~” 라는 간단명료한 카피는 충청도 사투리를 활용한 맛깔나는 대사의 향연을 예고하며 유쾌한 재미와 강력한 웃음을 약속한다. 

영화 <변호인>으로 천만 배우에 등극하고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비상선언>을 통해 칸 영화제를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미생><런 온> 등으로 드라마까지 섭렵한 배우 임시완.

여기에  이선빈, 이시우, 강혜원 등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의 청춘 배우들이 <소년시대>를 위해 의기투합해 뜨거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 <열혈사제><편의점 샛별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등 수많은 인기작을 탄생시킨 흥행 메이커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하루아침에 학교 짱의 삶을 살게 된 찌질이 ‘병태’의 고군분투를 담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198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레트로 감성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차 포스터를 통해 대세 배우 임시완의 기막힌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는 11월 24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과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 등 다양한 작품의 공개를 발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