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는 병신년(丙申年) 원숭이띠 해를 기념하는 시즌 아이템을 출시했다. 지포는 신년마다 그 해를 대표하는 십이지신(十二支神)을 주제로 디자인한 지포 라이터를 선보이고 있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 기념 신제품 ‘2016 YEAR OF THE MONKEY’는 원숭이 이미지와 한자 ‘복(福)’을 단순화하여 모던하게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영리하고 재주가 많은 원숭이가 한 해의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매끄러운 블랙 도금에 골드 2톤을 활용한 음각 디자인으로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으며, 이미지 부분을 음각 부식으로만 처리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현재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 에서는 1월 한 달간 ‘2016 YEAR OF THE MONKEY’ 제품 구매자에게 고급 파우치 및 라이터 오일(133ml)로 구성된 지포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 59,000원)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 www.smgstore.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