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Z세대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 로아가 확고한 색을 지닌 음악으로 돌아온다.

록킹돌 로아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IAR (라이어)'를 발매한다.

'LIAR'는 로아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 9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SKIP OUT (스킵 아웃)' 이후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로아는 총 4개 트랙을 통해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선사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IAR'는 다이내믹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거짓말만 늘어놓는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후렴구의 강렬한 떼창이 로아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이밖에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속삭이듯 고백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이 담긴 'Signal (시그널)', 타인과의 사랑이 흔들릴 때 스스로를 더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주체적인 가치관을 담은 미디엄 팝 디스코 장르곡 'Truth or Dare (트루 올 데어)', 이제 떠나간 누군가에게는 관심 하나 주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이 느껴지는 힙합 댄스곡 'SKIP OUT (스킵 아웃)'이 함께 수록된다.

로아는 그간 이색적인 세계관의 록킹돌 완전체 활동으로 독보적 임팩트를 선사해왔다. 이에 이번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탄탄한 스웨그의 래핑, 타고난 리듬감을 드러내며 본인만의 음악적 색채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편, 록킹돌 로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AR'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