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사진 = 레이어드 아일랜드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감성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초겨울에 걸맞은 아련한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경제환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은 영화처럼'을 발매한다.

'사랑은 영화처럼'은 경제환이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Tattoo(타투)'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한층 성숙해진 경제환의 음악적 색깔이 인상적인 곡이다.

경제환이 작사∙작곡∙편곡 등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특유의 감성과 시선을 진하게 녹여냈으며, 보컬은 물론 드럼부터 베이스, 피아노까지 다채로운 악기 연주까지 도맡아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세밀한 감정을 담아낸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하며 짙은 공감대를 자아낸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남아있어 네가 나의 지나왔던 시절이어서", "모든 시간 속에 우린 아름다웠어 이걸 사랑이라 불러 사랑이라 불러"란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지나간 시절의 아련한 감정을 되새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쾌한 가사와 따스한 보컬로 많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위로를 건네 온 경제환은 특유의 묘하면서도 트렌디한 음악성과 분위기로 마니아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본인만의 색깔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의 새 싱글 '사랑은 영화처럼'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