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혜
최지혜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국 런던에 환상적인 K-컬처가 펼쳐진다.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이 오는 11월 8일 오후 7시(현지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현지를 감동으로 가득 채울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공연 당일에는 배우 최지혜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서울의 곳곳을 생동감 있게 둘러보는 브이로그를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브이로그를 통해 덕수궁, 숭례문 등 대한민국의 대표 문화재는 물론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나는 광장시장, 을지로의 이모저모, 전통문화 복합공간으로 사랑받는 한국의집, 낮밤이 모두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 등 서울의 랜드마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에이티즈(ATEEZ), 피원하모니(P1Harmony), 스테이씨(STAYC), 잔나비, 이영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싸이커스(xiker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가야금 연주자 야금야금,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헨리 무디(Henry Moodie)가 출연해 음악으로 아름다운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11월 23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은 KBS월드를 통해 전 세계 송출되며,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터(마이뮤직테이스트)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최지혜)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