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이솔로몬이 가을 감성 가득한 공연을 선사했다.

이솔로몬은 지난 28일과 29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이솔로몬 콘서트 시리고 텁텁한 가을'(이하 '시리고 텁텁한 가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솔로몬은 가수 데뷔 전 산문집을 낸 등단 시인인 만큼 시와 노래가 공존하는 콘서트를 만들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솔로몬과 다수 공연에서 호흡을 맞춘 조커(이효석) 음악감독이 이번에도 피아노 플레이어로 참여해 더욱 퀄리티 있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날 이솔로몬은 '루아흐', '라헬'을 오프닝 무대로 꾸미고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Duet(듀엣)', 'Be Be Your Love(비 비 유어 러브)', '그대 떠난 뒤' 등의 곡을 분위기 있게 선사했다. '우울한 편지' 무대에서는 특유의 매력적인 톤으로 랩을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달밤', '꽃처럼 한 철만 사랑해 줄 건가요?' 등 가을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무대를 이어간 이솔로몬은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I Do(아이 두)', '불꽃처럼'을 통해 흥을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내적 댄스를 유발했다.

특히 '좋은 밤 좋은 꿈'과 엔딩곡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무대에서는 일렉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존재감을 빛냈다.

열화와 같은 성원에 다시 무대에 선 이솔로몬은 앙코르 곡으로 '시인'을 선물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솔로몬은 소속사를 통해 "함께 공연을 즐겨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덕분에 올가을은 시리고 텁텁한 가을이 아닌 보다 따스한 가을이 될 것만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솔로몬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