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최근 10월 21일,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메이커 위블로(HUBLOT)가 위블로의 프렌즈로 활동하는 박세리 감독의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팬 사인회는 롯데백화점 인천점(7/8), 신세계백화점 대구점(8/11)에 이은 위블로와 박세리 감독의 세번째 만남으로, 10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에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 개최를 기념해 진행되었다.

위블로 프렌즈 박세리 감독의 팬사인회 행사에는 총 200명가량의 고객들이 몰렸으며, 열띤 환호속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성공적으로 사인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팝업 스토어 오픈 첫날인 10월 20일에는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현장 반응으로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시계 수집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럭셔리 워치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위블로 팝업 스토어는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1층 중앙광장에서 10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채로운 위블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및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료 제공: 위블로(HUBLOT)]

키워드

#위블로(HUBLO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