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바디케어' 김태한 대표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케이바디케어  김태한 대표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케이바디케어는 전문 메디컬 운동센터이며 일반인, 운동선수, 장애인 등 다양한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재활을 전공해서 피트니스 국가대표로 세계대회 입상하면서 현장에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재활과 근력운동을 동시에 병행하면서 약물 없이 통증이 사라지고 몸이 좋아지는 것을 몸소 경험해서 많은 분에게 알려드리고 케어해 드리고 싶어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회원님들과 소통, 책임감,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케이바디케어에서 관리 후 지속적으로 혼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케이바디케어' 김태한 대표

Q 케이바디케어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물리치료와 재활 전공의 경력직 선생님에게 타 센터 3/1 가격으로 재활과 PT를 같이 받을 수 있고 회원뿐만 아니라 국가사업, 교육기관 강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회원님들이 통증이 없어지고 몸이 좋아졌다는 말은 당연한 결과이고. 운동선수분들이 찾아오셔서 케어 및 트레이닝 후 좋은 성적을 거두고 프로 입단했을 때가 가장 기억이 남습니다.

'케이바디케어' 김태한 대표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센터 운영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외부 국가. 기관. 협회 사업을 하면서 기업화 목표로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케이바디케어는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찾아오시는 회원님에게 정밀검사를 무료 측정해 드리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오셔서 전문가 선생님들과 정밀검사 후 상담까지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