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KBS 2TV]
[사진 제공=KBS 2TV]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레전드 디바 인순이가 프로듀서 박진영과의 ‘또’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0월 27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박진영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한국 최초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 국내 최정상 디바들의 어벤저스 그룹 탄생기로 KBS 드라마 ‘프로듀사’,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직뱅크’ 등을 연출한 양혁 PD와 SBS ’K팝스타’, ‘LOUD’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최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 가운데 박진영과 인순이의 과거 미워할 수 없는 ‘인연’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골든걸스’의 네 명의 멤버 중 첫 번째 멤버로 인순이에게 찾아간 박진영은 인순이의 뜻밖의 강경한 모습에 당황한다. 

인순이는 “걸그룹이야? 할매그룹이지”라며 돌직구를 던지더니 “우릴 어떻게 감당하려고 해?”라며 으름장부터 놓는다. 그러나 이에 기가 죽을 박진영이 아니었다. 

박진영은 “누나들이 절 이뻐한다는 걸 제가 알아요”라고 뻔뻔스럽게 말하더니 “제가 이제 52살이에요. 그걸 이용하려고요. 20년 만에 막내 할게요”라며 애교를 펼쳐 인순이를 단숨에 웃음 짓게 만든다고.

그러나 곧 정신을 차린 인순이는 “나는 ‘또’ 할 때 욕하면서 나오려고 했었어”라며 과거 인순이를 부활시켰던 댄스 곡 ‘또’의 프로듀서 인연을 공개한다. 인순이의 댄스 곡 ‘또’를 프로듀싱했던 당사자가 박진영이었던 것. 

과거의 악몽을 떠올린 인순이는 “또 녹음할 때 또를 백만 이십 번 녹음했잖아”라며 “내가 너한테 혼도 나고, 얼굴 표정도 얼마나 안 좋았는데”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박진영을 혼미하게 만든다. 

이에 박진영은 “누나 그때는 우리끼리 했지만 이번에는 전 국민이 지켜볼 거예요”라며 노련한 최정상 K팝 프로듀서와 깜찍한 52살 막내의 애교를 정신없이 오가며 인순이 함락시키기에 나섰다는 후문.

과연, 데뷔 45년 차 베테랑 디바 인순이가 과거 ‘또’의 백만 이십 번 악몽에서 벗어나 박진영의 손을 잡을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진영이 기획 제작하고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KBS2 ‘골든걸스’는 10월 2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