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엘라스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네온사인을 포인트로 삼은 곳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청청 스타일링과 수트 착장을 선보인 엘라스트는 자연스러움과 성숙한 매력을 오가는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은 치명적인 표정 연기로 여심을 흔들었고, 완벽한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박력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인 ‘Kiss me baby’의 퍼포먼스는 멤버들의 군무 호흡이 돋보인 다양한 구성으로 채워졌다. 멤버들은 손 키스를 날리는 두 손가락으로 목을 짚거나 골반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등으로 섹시미까지 발산해 보였다.

엘라스트의 미니 4집 타이틀곡 ‘Kiss me baby’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다이내믹함을 극대화시킨 댄스곡이다. 여기에 사랑을 갈구하는 솔직한 메시지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지난 17일 미니 4집 ‘iDENTIFICATION’으로 컴백한 엘라스트는 팬 쇼케이스에 이어 유튜브 콘텐츠 ‘와우스튜디오’, ‘김혜선의 점핑머신’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