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남다른 비주얼을 가진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겨울 캠페인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잇미샤의 겨울 컬렉션 두 번째 에피소드로 홍수주의 사랑스러운 겨울의 순간을 감도 높은 비주얼로 담아냈다.

특히, 따스한 햇살이 가득 담긴 공간에서 그녀만이 가진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잇미샤의 겨울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화보 속 홍수주는 다양한 컬러의 롱 코트를 트위드 원피스, 니트 등으로 매치하여 지금 당장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웨어를 제안했다.

또한 라벤더 컬러의 구스 다운과 와이드 체크 팬츠를 스타일링 하여 트렌디한 착장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기분 좋은 초록빛 컬러 감이 돋보이는 크롭 재킷에 아이보리 팬츠를 매치하여 잇미샤의 사랑스러운 룩들로 가득했다.

홍수주의 매력이 더해져 지금 당장 구매하고 싶은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잇미샤의 2023 겨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및 SNS, 전국 오프라인 매장(일부점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잇미샤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우아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캐리어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즐거운 쇼핑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