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AT(피에이티)
사진=PAT(피에이티)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에이지리스 캐주얼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시리즈의 ‘PAT(피에이티)가 되다! – 시그니처 패딩 편’을 공개했다.

피에이티는 모델 이시영과 함께 짧고 재미있는 숏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시즌별 주력상품을 유쾌하게 풀어낸 ‘PAT 시그니처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에피소드들로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이시영은 유쾌한 숏폼 영상 속 피에이티를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겨울 시즌의 숏폼 시리즈 ‘PAT(피에이티)가 되다! – 시그니처 패딩 편’은 요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GTA 게임 컨셉을 차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스토리가 눈길을 끈다. 

이시영은 게임 속 캐릭터로 열연하며 레스토랑 TPO에 맞춰 입장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의상을 찾아 피에이티 매장에 방문하고, 겨울 필수 아이템인 패딩을 활용해 다양한 코디로 연출하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숏폼 영상 속 이시영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피에이티의 ‘시그니처 패딩’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 기존의 뻔한 스타일링을 벗어나 유쾌한 방식으로 시그니처 패딩만의 고급스러움을 풀어내며 겨울 코디를 제안한다.

이시영이 착용한 ‘시그니처 패딩’은 세련된 실루엣이 매력적인 퀼팅 패턴의 패딩 점퍼로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체크 패턴이 안감에 적용되어 센스있는 룩의 포인트를 더해준다. 

또한, 고 퀄리티의 소재와 기능성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로 보온성을 더해주며, 마감 및 부자재 등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피에이티의 숏폼 영상 속 이시영이 착용한 ‘시그니처 패딩 시리즈’는 피에이티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