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성룡 기자 =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본사: 도쿄 치요다구 간다 이즈미초 1)이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지퍼 판매 촉진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패스닝 데이즈3(FASTENING DAYS 3)’라는 타이틀의 단편 애니메이션 특집을 제작했다.

‘패스닝 데이즈3’는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1300만 뷰를 달성한 ‘패스닝 데이즈’ 3부작의 세 번째 영상물로 9월 6일(수) YKK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YKK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음성은 영어와 일본어 버전으로, 자막은 스페인어, 중국어(간체), 불어, 태국어 및 베트남어 버전으로 전 세계에 공개되었다. 또한 여러 나라에서 유튜브 상업 광고를 통해 배포된다.

‘패스닝 데이즈 3’는 가까운 장래에 한 도시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고 있는데 주인공인 요지(Yoji), 케이(Kei)와 켈리(Kelly)가 지퍼를 이용해 위험에 빠진 도시를 구하고 자신들을 둘러싼 세상과의 관계를 새삼 느끼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영상물에는 초현대적인 장비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 개발이라는 과제를 수행해내는 YKK의 입장을 반영하고 있다.

YKK는 이 단편 영상물의 동시 발표를 위해 ‘패스닝 데이즈’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연관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