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랑콤(LANCÔME)이 국내 캠페인 모델 크리스탈(정수정)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보그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랑콤이 새롭게 출시한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함께 한 것으로 크리스탈의 화사하고 맑게 빛나는 광채 피부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크리스탈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에서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 PO-01’로 완성한 결점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했으며, 여기에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18 누드 로즈’로 핑크 로즈 빛이 감도는 립 메이크업을 더해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 속 크리스탈이 선보인 랑콤의 신제품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90% 수분 세럼 베이스로 하루 종일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를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가벼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뗑 이돌’ 라인에 글로우 파운데이션이 새롭게 추가되어 촉촉한 글로우 텍스처와 세미 매트 텍스처 중 피부 타입, 취향 등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하루 종일 맑은 광채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한편, 크리스탈의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는 <보그 코리아> 11월호 및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 뗑 이돌 케어 &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7일부터는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보그 코리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