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전참시’ 박세리가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오는 2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9회에서는 박세리와 LPGA 레전드들의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자신이 직접 주최한 ‘2023 박세리 월드매치’를 앞두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대회 개최를 앞두고 한 남자가 박세리의 호텔 방을 찾아온다. 그는 박세리를 미소 짓게 만들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에 피지컬까지 자랑하는 완벽 비주얼로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매니저들의 질투를 유발하는 친분을 과시한다고 해 이 남자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2023 박세리 월드매치’를 위해 LPGA 레전드 미셸 위, 소렌스탐, 캐리 웹부터 모태범, 박태환, 이동국, 현정화 등 총 24명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특히 현역 시절 세기의 라이벌이었던 소렌스탐과는 이번 경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맞붙으며 역대급 명경기 만들어 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박세리는 이벤트 매치임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LPGA 레전드 선수들과 경기를 펼친다는 생각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명승부가 펼쳐지는 ‘2023 박세리 월드매치’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박세리가 주최하는 ‘2023 박세리 월드매치’는 오는 2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