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Z세대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 로아가 당찬 포부와 함께 돌아온다.

록킹돌 로아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IAR(라이어)'를 발매하며 솔로로 컴백한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LIAR'를 비롯해 기발매된 'Signal(시그널)', 'Truth or Dare(트루 올 데어)', 'SKIP OUT(스킵 아웃)'까지 총 네 개의 트랙이 실린다.

록킹돌의 두 번째 솔로 주자이자 앞서 세 개의 싱글 발매로 과감한 도전을 이어온 로아는 이번 'LIAR'를 통해 또 한번 패기 넘치는 음악적 성장을 담아내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곡명과 걸맞은 앨범의 스토리텔링도 남다르다. 'Signal'만 보내던 수줍은 소녀의 모습부터,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내면, 떠나간 것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굳은 다짐, 연인의 이기적인 거짓말에 폭발하는 분노까지 서로 다른 네 개의 이야기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9월 세 번째 싱글 'SKIP OUT'을 통해 한층 강력해진 에너지의 보컬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해 온 로아는 약 한 달 만에 미니앨범 발매를 확정하며 K팝 시장에 'SKIP' 불가한 아이콘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독창적인 서사와 이색 세계관, 유니크 콘셉트로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온 록킹돌 로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AR'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SR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