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3WINT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How to Dress for the Perfect Winter’을 테마로 손나은이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에 관한 5가지 팁을 컨셉으로 전개한다.

공개 된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 팬츠, 아우터 등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컬러풀한 핑크구스 다운 점퍼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잘 표현했으며, 하운드 투스 패턴의 재킷과 탄탄한 울 소재의 A라인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여 감각적인 트위드 룩을 선보였다.

또한 멀티 컬러의 믹스 텍스쳐가 스타일리쉬한 재킷과 블루 컬러의 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연출하였고,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니트와 동일 소재의 바라클라바를 착용해 제이제이지고트만의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 밖에도 우아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A라인 원피스와 울 코트로 특별한 날을 위한 겨울 룩을 완성시켰으며, 칼라 탈부착 가능한 퍼 코트, 트위드 블루 원피스 등 과감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한 손나은만의 스타일링을 만나 볼 수 있다.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3 겨울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