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10월 17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공간 연출과 써스데이아일랜드의 2023 FALL & WINTER 컬렉션 아이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뮤즈 김태리씨와 함께한 WINTER 캠페인 비주얼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써스데이아일랜드 2023 WINTER 컬렉션 테마인 일상에서 벗어나 신비로운 오로라 컬러를 담은 이색적인 재미로 가득한 ‘오로라 아일랜드’를 준비했다.

오로라를 담은 특별한 공간 ‘MY THURSDAY UNIVERS’를 바탕으로 <OH! RORA> 컨셉을 살린 실제로 별이 쏟아지는 모티브와 오로라를 닮은 빛의 영롱함을 감각적으로 연출하여 마치 우주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특히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컬러의 공간 속 색다른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오로라 포토부스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 및 체험존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써스데이아일랜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로라 프린트 워터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써스데이아일랜드 플라워 티셔츠, WEDGWOOD 접시 2종 세트, 5%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이와 함께 써스데이아일랜드 런칭 이래 최초로 수도권을 벗어나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도 오로라 컨셉의 스페셜 팝업스토어가 10.13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높은 인기와 많은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거주하는 부산을 대표하는 롯데 부산 본점 지하 1층 더 웨이브존에서 진행되고 있는 스페셜 팝업스토어는 특별하게 준비한 오픈런 룰렛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오로라 프린트 워터 및 구매 금액별 써스데이아일랜드 플라워 티셔츠, 이태리 브루넬로디본탈치노 와인 증정 및 10% 상품권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부산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지엔코 패밀리 브랜드 이벤트로 팝업스토어 구매 시 남성 하이엔드 편집샵 브랜드 ‘플라즈(PLADS7)’와 티아이포맨(T.I FOR MEN)에서도 할인 혜택을 주고있다.

한편, 써스데이아일랜드 <OH! RORA> 팝업스토어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써스데이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 지엔코스타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써스데이아일랜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