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열정 가득한 포부를 안고 컴백한다.

엘라스트는 17일(오늘)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을 발매한다.

지난 2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Thrill’ 이후 미니 4집으로 돌아오는 엘라스트는 이번 신보에 더 나은 내일과 성공을 향한 엘라스트만의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Kiss me baby(키스 미 베이비)’는 솔직한 어투로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하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도심에서 청춘을 노래하고 춤추며 자유롭게 표현하는 엘라스트의 모습을 라이브한 앵글로 담아낸 ‘Kiss me baby’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그루브한 리듬감이 특징적인 락메탈곡 ‘NEVERLAND(네버랜드)’, 팬들을 향한 진솔한 메시지를 담은 멤버들의 자작곡 ‘Together(투게더)’, 점차 고조되는 감정이 인상적인 발라드곡 ‘Rain’ 신곡 4곡과 함께 디지털 싱글 ‘Thrill’, ‘Thrill(Japanese Ver.)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트랙으로 꽉 채워졌다.

엘라스트는 앨범 발매 당일인 17일 오후 6시 오프라인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동시에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도 만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