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로 선정 된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의 스트셀러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 일명 ‘비타민 수면팩’의 소셜커머스 쿠팡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월 딜 오픈 이래 폭발적인 주문이 일어나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선주문 접수를 받은 것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 수면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나무열매추출물을 비롯하여 각종 식물성 영양 및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 주름지고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E 캡슐이 함유된 멜라닌 양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등 광채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슬리핑 팩 제품이다.

지난 2015년에는 화장품 랭킹 전문 앱 ‘글로우픽’에서 진행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화장품 TOP 5’로 선정된 바 있으며, 30~40대 주부층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매일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제품을 접한 소비자들은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로 바로 느낄 수 있는 진짜 슬리핑 팩!‘, ‘간편해서 더 좋은 제품’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BRTC 공식 홈페이지 (www.brtc.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