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단체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잇고 있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시작부터 리드미컬한 음악이 분위기를 이끌며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곧이어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의 보컬이 흘러나와 신나는 무드를 한층 높였다.

특히 "폼나게 가자 / 브라보 마이라이프 / 모든게 좋아 좋아 좋아라 완전 좋아라" 등 직관적인 가사가 강렬한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중독성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불타는 F4표 퍼포먼스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나이스맨'은 불타는 F4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구성해 듣는 재미를 꽉 채운 앨범이다. 불타는 F4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들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이스맨'은 로큰롤을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뉴트로트 댄스곡으로, 춤과 노래를 모두 겸비한 불타는 F4의 에너지와 매력을 듬뿍 담았다.

한편,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 F4의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