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석훈이 11개월 만에 ‘무제(無題)’로 컴백한다.

이석훈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를 발매한다.

‘무제(無題)’는 이석훈이 읊어주는 한 권의 시집 같은 앨범이다. 사랑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독특한 메시지 구성으로 순환되는 다양한 감정을 풀어냈다. 이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이석훈만의 깊은 감성이 단연 돋보인다.

타이틀곡 ‘향기’는 덤덤한 말투 속 시적인 표현이 인상적인 곡으로, 잊히지 않는 기억을 남기고 떠나간 모든 것에 애절한 그리움을 전한다. 이석훈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빈티지한 사운드가 만나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향기’ 뮤직비디오는 가을 분위기를 극대화한 고즈넉한 영상미로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이 밖에 감성적인 ‘재회’, 록 스타일의 ‘Found You(파운드 유)’, 설렘을 전하는 ‘나의 세상’, 아름다운 먼 훗날을 그려보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를 통해 주 장르인 발라드 안에서도 부단히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이석훈의 다양한 시도를 만날 수 있다.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지닌 이석훈이 ‘무제(無題)’로 11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석훈의 노력과 고민 끝에 탄생한 웰메이드 발라드가 올가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촉촉이 적실 전망이다.

이석훈의 미니 4집 ‘무제(無題)’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향기’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