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사진 제공 :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최강 몬스터즈 장시원 단장이 올스타전을 예고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62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한일장신대학교의 2차전이 펼쳐진다.

한일장신대와 1차전에서 승리한 최강 몬스터즈는 3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팀 분위기도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가운데, 장시원 단장은 최강 몬스터즈에게 올스타전을 예고한다.

장시원 단장은 최강 몬스터즈에게 “올스타전 경기 직전에 스페셜 매치 한 타석이 있다. 메이저리거 대 메이저리거의 대결이다”라고 전한다. 특히, 이대호가 투수로 데뷔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올스타전 스페셜 매치의 정체는 투수 이대호와 타자 김선우의 맞대결이다. 이번 매치는 회식 자리에서 불거졌다고.

김선우 해설위원은 회식 자리에서 “이대호의 공을 칠 수 있다”며 자신했고, 이에 이대호가 “죽어도 못 칠 것 같다”라고 맞받아치며 자존심 대결에 불이 붙은 것이다.

김선우 해설위원은 모두가 이대호의 승리를 예상하자 분노하며 ‘급발진’을 시전, 추억의 ‘메이저리그 11안타’를 외친다. 이어 그는 은근슬쩍 타격 폼을 취한다고.

그 모습을 지켜본 최강 몬스터즈는 예상 결과를 확신으로 굳혔다는 전언이다.

메이저리거의 자존심을 건 대결은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 지, ‘최강야구’ 올스타전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강야구’ 62회는 오는 16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