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에서는 한국 단독 캡슐 컬렉션(Exclusive BOSS Korea Capsule Collection) 출시 기념으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3일에는 트렌디한 팝업스토어의 성지인 서울 성수동의 오우드 카페 1호점에서 프라이빗 런칭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10월 14일과 15일에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에서는 한국의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상징적인 “손 하트”, “보스 코리아”, 그리고 “서울 보스(Seoul BOSS)”를 뜻하는 “SB”를 포함하여 젠더 뉴트럴한 캡슐 컬렉션의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독특한 컨셉 공간들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은 유니섹스 젠더 제품 4종으로 바시티 자켓, 가디건, 맨투맨, 니트 스카프로 구성되었다.

그중에서도 메인 제품인 바시티 재킷은 ”Seoul BOSS”부터 출시 연도를 뜻하는 “2023”, 한국의 유니크한 상징인 손하트 등 외에도 뒷면 중앙의 로고 자수까지 가장 많은 디자인 요소가 적용되었다. 

또한, 스포티한 무드로 남녀 모두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오버사이즈 핏에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혼방된 울 소재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맨투맨은 퓨어 코튼 소재로 보온성을 더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가디건은 클래식한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가슴 부분에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의 SB로고를 더해 과감하고 대조적인 디테일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니트 스카프로 포인트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프라이빗 오프닝 이벤트를 축하하기 위해 보스의 공식 파트너쉽으로서 참석한 엑소 수호를 포함해 아이돌 트와이스 지효, 몬스타엑스 아이엠, 배우 남윤수, 이상이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한 포토월 행사도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셀럽들은 보스 한국 단독 컬렉션 제품과 함께 2023 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드러내는 스타일을 선보여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수호는 최근 공항패션마다 착용해왔던 캡슐 컬렉션의 바시티 자켓과 함께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팝업 이벤트에서는 국내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한 이번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하여, 팝업 이벤트 장소 곳곳에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을 마련하였다. 

이를 통해 현장에서 브랜드와 자유롭게 소통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보스의 한국 단독 컬렉션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SSG 닷컴 보스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해 현대 백화점 무역점, 롯데 백화점 본점 등 전국 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