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미스터트롯2' TOP3 진해성이 신곡을 발표한다.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3일 "진해성이 오는 19일 새 디지털 싱글 '사랑에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2012년 데뷔 이후 제2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트로트계의 샛별'로 떠오른 진해성은 KBS 2TV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2'에서는 출중한 가창력으로 감동 가득한 무대를 꾸미며 최종 TOP3에 등극했다. 현재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에 출연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진해성이 가창한 '사랑에게'는 팝 발라드 풍의 트로트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가 돋보이는 발라드 연주와 부드러운 현악기 연주, 그리고 진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주는 진해성의 목소리가 더해졌다. 

특히 진해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펀치&찬열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10CM(십센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등의 곡을 작업한 이승주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미스터트롯2' 출연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발매하는 진해성은 '사랑에게'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진한 울림과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진해성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에게'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