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개봉 첫 주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가 히어로 패러디 포스터 3종을 깜짝 공개했다.[감독: 캘런 브런커 | 제작: 파라마운트픽쳐스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털로 어드벤처 시티를 정복하려는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히어로들을 퍼피 구조대만의 색깔로 패러디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첫 번째 포스터는 <배트맨>의 ‘배트 시그널’ 대신 ‘퍼피 시그널’을 하늘에 띄워 어드벤처 시티에 위기가 닥치면 언제든지 출동하는 퍼피 히어로즈의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는 <데드풀> 포스터의 재기 발랄한 카피 “내가 누구게?”를 퍼피 구조대 스타일에 걸맞게 “내가 누구개?”로 탈바꿈하여 웃음을 자아낸다.

세 번째 포스터는 분홍빛 히어로 슈트와 망토를 착용하고 위풍당당하게 하늘을 나는 ‘스카이’의 모습으로 친절한 이웃 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연상시키는 가운데, 최강 악당 ‘험딩어’ 시장과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작지만 강한 ‘스카이’의 놀라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는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애니메이션 1위에 등극하며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댕댕이들의 멋진 활약과 탄탄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에 우리 집 어린이는 대만족^^"(네이버 ohj*****), "감동적이고 부분 부분 짜릿한 액션까지 너무 좋았어요."(네이버 mat*****), "생각 외의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로 눈을 뗄 수 없어 아이가 좋아하며 봤습니다!"(CGV 뽀꾸***), 

 

"영화 끝나고 나오면서 아이가 계속 아오아오~하고 강아지 소리를 내면서 신나하네요~"(CGV so*****), "역시 믿고 보는 퍼피 구조대!!!" (CGV wo******), "아이가 왜 이렇게 시간이 짧았냐고 더더더 길게 하지라며 서운해할 정도로 재미있게 봤어요"(CGV an****), 

"강아지 어벤저스. 아이도 어른도 즐겁게 본 애니메이션!"(메가박스 sf***) 등 이전 시리즈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블록버스터급 액션과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탄탄한 스토리에 대한 극찬을 쏟아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히어로 무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