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프랭클 노량진주짓수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존프랭클 노량진주짓수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존프랭클 노량진주짓수의 대표 홍성욱입니다. 개그우먼 김신영, 송은이 그리고 아이돌 임시완, 정은지 등 수많은 연예인들을 웨이트 트레이닝한 경력이 있는 트레이너 출신이며 2023 서울시 주짓수 대표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존프랭클 노량진 주짓수는 노량진 유일의 블랙벨트 관장이 지도하는 도장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주짓수 운동을 너무 좋아해서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꾸준한 운동과 꾸준한 취미 생활이 같기는 어렵습니다. 현대 사회인분들에게 주짓수를 재미있게 하시면서 꾸준한 운동, 꾸준한 취미가 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Q 존프랭클 노량진주짓수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여성 관원들이 다른 체육관에 비해 많이 수강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본기부터 여성들이 접하기 쉽게 운동을 가르쳐드리고 있으며 그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존프랭클 노량진주짓수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필기 합격을 5번이나 했지만 실기 시험 때문에 경찰 공무원 시험에서 낙제한 여경 준비생을 제가 트레이닝 시켜서 우수한 실기성적으로 여경 시험에 합격시켰을 때 정말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국가대표 선수도 많이 양성하고 체육관 지도자도 많이 양성하여 지금 운동하는 회원분들과 가족같이 즐겁게 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주짓수가 하고 싶은데 망설여지신다면 저희 도장의 일일 주짓수 체험을 통해서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