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모델 신현지와 함께 한 폴 캡슐 (Fall Capsule) 캠페인을 선보인다. 

H&M은 10월 12일,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HM.COM/KR), 자사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신현지와 함께 한 캠페인 이미지를 일제히 공개할 예정이다.

H&M 폴 캡슐 컬렉션은 한국, 일본, 중국, 대만 아시아 지역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특히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의 내추럴한 카키, 올리브, 네이비 등이 주요 컬러로 사용되었으며, 우아하면서도 독특한 디테일 요소를 더해 이번 가을을 위한 하이패션 컬렉션을 선사한다.

이번H&M 폴 캡슐 캠페인은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을 배경으로 신현지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담아내었다. 

캠페인에서 신현지가 착용한 네이비 컬러의 핀 스트라이프 재킷과 스커트는 플리츠 디자인과 함께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특히 테크니컬한 테일러링이 특징이다. 

가을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치 코트는 긴 기장감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일반적인 트렌치 코트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또 아이보리 컬러의 시어링 재킷은 보온성이 좋아 초겨울까지도 활용 가능하다. 

또H&M 폴 캡슐 컬렉션에서는 패딩 베스트, 코듀로이 재킷과 같은 아우터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현지는 시어링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한층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보이는 가 하면, 같은 소재의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준다. 

신현지의 추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드레스는 허리 부분에 디테일이 가미돼 있어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베이지 컬러의 베스트와 팬츠, 헤비 니트웨어 역시 올 가을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다.

신현지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10월 12일부터H&M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H&M]

키워드

#신현지 #H&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