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킨두피탈모센터 시흥배곧점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 웰킨두피탈모센터 시흥배곧점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웰킨은 두피 탈모 전문 관리 센터입니다. 지루성 두피나 건성이나 지성, 각질 부분이나 원형탈모, 산후탈모, 유전형 탈모, 후천적 요인에 의한 탈모 등과 모낭 재생, 모낭 강화를 위주로 하는 전체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센터입니다.

국내외의 100여 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매장이며 안전성과 전문성을 위해 병원과 인증기관에서 승인된 기기만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두피 탈모 개선을 위해 23가지의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오시는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부분의 해결은 어렵지만 지루성 두피나 건성, 탈모처럼 지속적이고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객님 한 분 한 분에게 맞춰 집중적인 관리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두피 탈모 고민을 고객님들과 함께 소통하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처음부터 두피 탈모 쪽을 진행하지는 않았습니다. 원래는 다른 업종에 종사하다가 기회가 되어 두피 쪽으로 취업해 근무하게 됐습니다. 그때 만났던 고객님들이 너무 친절하고 따뜻하셨지만 두피 탈모 쪽으로 너무 큰 아픔이나 고민이 있으셨습니다.

그런 고객님들을 한 분 한 분 관리해 드리며 두피가 건강해지고 모발이 재생되는 모습을 보게 됐고, 고객님들께서 해주시는 "감사하다", "고맙다"라는 말씀을 들을 때마다 너무나도 직업적 만족도가 좋고 뿌듯해서 이 업을 계속하자고 다짐하여 지금의 웰킨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게 됐습니다.

웰킨두피탈모센터 시흥배곧점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첫 번째는 임상입니다. 처음에 두피진단을 받고 개선 정도를 고객과 같이 체크하는데 그때 체크했던 목표대로 임상이 나오는 것을 목표로 항상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고객의 만족 및 편의성입니다.

항상 고객의 의견을 생각하고 교정하며 더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같이 근무하시는 분들과의 소통 및 배려이며 이것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Q 웰킨두피탈모센터 시흥배곧점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저희 업체는 웰킨 내의 백여 개의 가맹점 중 단연코 고객님들의 후기나 재방문이 많습니다. 즉 고객님들이 만족도가 높으신 편입니다.

아무래도 더 신경 쓰고 챙겨드리고 고민을 들어드리다 보니 단골도 생기고 문제가 생길 때마다 제일 먼저 찾아주시는 센터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예전에 지루성 두피가 너무 심각해서 탈모까지 진행되신 분이 있으셨습니다.

지금은 정상인의 두피처럼 깨끗하지만 1년 전까지만 해도 병원에서도 다른 방도가 없다며 약을 드시고 평생 치료받아야 한다고 진단받을 정도로 심각했었는데, 저희 센터를 찾아와 주신 후 고객님의 개선 의지와 저희의 꼼꼼한 관리로 1년 만에 정상 두피로 호전됐습니다.

그때 저희에게 병원에서의 일을 말씀해 주시며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웰킨두피탈모센터 시흥배곧점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저는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만 미래에는 사회적으로 변화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직 전 세계에서 탈모 부문의 연구는 부족한 상황입니다. 인류의 절반은 탈모라는 다소 우스운 소리도 있을 만큼 전 세계에는 탈모가 많습니다.

부디 많은 연구가 일어나서 탈모 부분이 기술적으로 발전했으면 하며, 요즘 물가 상승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탈모인들이 제대로 된 타이밍에 관리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법 제정이 미래에는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두피 탈모에 대한 고민은 부끄러운 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보면 감기나 콧물처럼 당연한 현상일 수도 있을 만큼 요즘은 후천적 요인에 의한 탈모나 환경적, 스트레스성 탈모도 늘고 있습니다.

탈모를 고민하는 연령대도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혼자만 해결하려고 남한테 부끄러운 마음에 고민을 쌓아두시지 마시고 같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주고 관리해 주는 가까운 탈모센터에서 본인의 상태를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