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2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KCM이 본인의 대표곡을 다시 부른다.

KCM이 가창에 참여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알아요 (2023)'가 오는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복학가왕 프로젝트는 가왕대 음악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 속에서 복학한 레전드 가왕이 찬란했던 그 시절을 재조명하고 추억하는 프로젝트다.

'알아요'는 KCM이 정식 가수 데뷔 전 가창하며 이름을 알리게 된 곡으로, 지난 2003년 방영된 드라마 '때려'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알아요'는 원곡보다 느려진 템포가 돋보이며 KCM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재탄생됐다.

특히 KCM은 특유의 미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감정선을 이끌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에 KCM이 새롭게 완성한 '알아요'를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KCM은 지난 2004년 데뷔앨범 'Beautiful Mind (뷰티풀 마인드)'로 데뷔했다. 

이후 '하루가 다가도록', '바보라고 불러도', '썸데이', 프로젝트 그룹 M.O.M의 '지금 고백합니다' 등 다양한 곡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KCM이 가창한 복학가왕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알아요 (2023)'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