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석훈이 새로운 타이틀곡 '향기'로 돌아온다.

이석훈은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의 신곡명과 크레딧을 담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향기'를 비롯해 '재회', 'Found You(파운드 유)', '나의 세상', '오랜 시간이 지나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한 편의 문학 작품을 연상시키는 곡명들이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타이틀곡 '향기'는 이석훈이 지난 주말 공개된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놀토)' 예고편에서 짧게 한 소절 가창한 노래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석훈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이 완곡에서는 어떤 메시지로 담길지 관심이 높아진다.

이기환, 문씨(KIPLE), Cuzd, 도나(DONNA), MORE(KIPLE), 고형은(KIPLE), 캡틴플래닛 등 발라드에 특화된 실력파 프로듀서진의 참여도 눈길을 끈다. 이들과 함께 이석훈에게, 또 가을이라는 계절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발라드 트랙들이 예고됐다.

'무제(無題)'는 이석훈이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상반기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한 이석훈은 하반기 새 앨범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한다. 이석훈의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이 가을에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이석훈의 미니 4집 '무제(無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