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ITZY(있지)가 ‘힘쎈여자 강남순’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 5일 모스트콘텐츠는 “ITZY(있지)가 가창한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첫 OST ‘SUPERPOWERS’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SUPERPOWERS’는 ITZY(있지)가 데뷔 후 완전체로 선보이는 첫 OST로, 주인공 남순의 파워를 돋보이게하는 빠른 템포의 댄스 스타일 곡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으로 극 중 남순의 파워가 발휘되는 순간마다 삽입되어 시청자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2017년 방영되었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으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글로벌 쓰리(3) 제네레이션 프로젝트다.

글로벌 대세 걸그룹 ITZY(있지)는 지난 7월 미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을 발매해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CAKE’(케이크)는 ‘#CakeChallenge’의 유행과 함께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Z세대 워너비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ITZY(있지)가 참여한 '힘쎈여자 강남순' OST Part.1 'SUPERPOWERS'는 오는 8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