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325 E&C 제공]
[사진 = 325 E&C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2023-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의 3차 지역 티켓 판매 공지가 지난 4일 예매처 멜론 티켓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달 대전을 시작으로 울산, 부산까지 성공적으로 ‘기행문’ 공연을 마친 이수는 대구, 전주, 창원 공연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3차 지역 오픈을 통해 수원, 광주, 성남에서의 공연을 예고하며 점차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3차 지역 공연들은 오는 11월 11일과 12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11월 24일과 25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 12월 2일과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해당 지역 예매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 이후, 16일부터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기행문’은 이수가 대한민국의 여러 도시를 방문해 이수의 발자취를 함께하는 구성으로 채워지는 전국투어 공연이다.

이수는 2022-23 콘서트 ‘겨울나기’ 당시 그간 찾지 않은 도시 위주의 방문을 약속했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번 여정을 시작했다.

이수는 팬들의 성원 속에서 현재 ‘기행문’ 공연을 선보이며 대표 보컬리스트다운 품격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수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물들이고 있다.

뜨거운 호평과 함께 ‘기행문’ 공연을 이어가는 만큼 이수가 다양한 지역에서 만들어갈 앞으로의 공연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한편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기행문’의 3차 지역 일반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