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XIX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여성 프리미엄 플러스 사이즈 브랜드 XIX가 세계적인 골프 선수 출신의 감독 박세리를 뮤즈로 선정, 23 FW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XIX는 여성 패션 전문 기업 데코앤에프(DECO&F)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여성 플러스 사이즈 전용 브랜드로, 한국형 플러스 사이즈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찾아주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박세리와 함께한 화보 역시 XIX의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화보 속 박세리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착용,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XIX는 브랜드 론칭 및 박세리 뮤즈 선정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빅사이즈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XIX는 카카오 채널 ‘XIXSTYLE’을 친구 추가하거나 신규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XIX 리유저블백을 GRAND OPEN 기념하여 10월 한달간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당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 가능)한다. 이밖에 포토 리뷰를 작성한 인원을 추첨해 박세리 싸인 로고 볼캡 모자를 증정한다

박세리가 화보에서 착용한 핸드메이드 자켓, 원피스, 니트&팬츠 등의 아이템은 XI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