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돌싱포맨’ 김준호가 넘치는 예능감으로 연휴의 마지막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김준호는 3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규현, 신규진, 예린과 함께 폭소 만발 토크를 펼쳤다.

오프닝에 고기를 먹으며 시작한 김준호는 고깃값을 두고 형들과 오프닝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결혼을 앞둔 사람이 사자는 이상민의 말에 그는 “제가 무슨 결혼 앞뒀어요”라며 반박하다가 “형들 돈 쓸 때도 없잖아”라는 돌직구 멘트로 막내온탑의 면모를 드러냈다.

홍보에 진심인 게스트들이 등장하고, 김준호는 신규진이 탁재훈과 함께하고 있는 유튜브를 홍보하기 위해 나왔다고 하자 즉석에서 유튜브 채널을 검색해 보고 많은 구독자 수에 감탄했고,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지 않은 것이 탄로나 당황하기도.

돌싱포맨의 죄를 심판하는 자리가 펼쳐지고, 김준호는 이상민에게 “왜 빚을 다 갚았죠? 캐릭터가 없어지잖아요! 우리가 못 놀리잖아요!”라며 재치 넘치는 고발로 웃음을 터트렸다.

이후 게스트들의 논쟁거리로 열띤 토크를 펼치던 김준호는 이상민에게 “형을 만든 건 빚이야 이혼이야?“라는 급 돌직구 질문으로 이상민 저격수로 맹활약했다.

공개 연애의 화제성 거품이 다 빠졌다며 ‘화제성 유효 만료 죄’로 고발당한 김준호는 “저는 결혼을 해서 얼른 떠나고 싶습니다”라며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다가도 왜 빨리 결혼하지 않느냐는 규현의 질문에 “결혼해 봤어요? 우린 해봤어요”라고 살신성인의 개그를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예린이 자신의 아버지가 파워E의 성향이라 힘들다는 얘기에 MBTI를 잘 몰라서 이해하지 못하는 아재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준호는 적재적소에 치고 들어오는 센스 넘치는 멘트는 물론 예능감으로 꽉 채운 토크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했다.

높은 웃음 타율을 자랑하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