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사이어티 게임2' 예고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하게 된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에서 처럼 '갓동민'이 될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13일간 펼치는 모의사회 게임쇼로 다수의 결정을 따르는 사회와 소수의 권력이 이끄는 사회로 나뉘어 사회가 어떤 방식으로 생존해 나가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예고영상에서는 '장동민, 엠제이킴, 줄리엔강, 이천수, 조준호, 유승옥, 박광재, 이준석, 김광진, 고우리, 정인영, 구새봄, 캐스퍼, 학진, 권민석, 김하늘, 정은아, 김회길, 알파고, 손태호, 박현석, 유리 등' 22명의 출연진들이 마을로 입성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 중 장동민은 '더 지니어스'의 '블랙가넷'편에 이어 우승자들과 우승후보들을 모아 펼친 '그랜드 파이널'편에서까지 우승을 차지해 '갓동민'으로 불리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두뇌회전이 빠르다.', '놀라운 두뇌, 갓동민'이라고 언급되며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그 외의 다른 출연진들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어 tvN에서 첫 방송되는 25일 밤 11시 30분을 어떻게 장식할지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