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승훈 [사진=티앤아이컬쳐스]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신병’ 시리즈의 신스틸러 배우 전승훈이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 등장하며 또다시 눈도장 찍기에 나섰다.

22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이다.

‘믿보배’ 라인업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등이 캐스팅돼 올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승훈은 극 중 ‘토구’ 역을 맡았다. 활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토구는 마적단 패거리로 도적에 맞서는 캐릭터다. 191cm의 큰 키로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는 전승훈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파격적인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앤아이컬쳐스 소속의 배우 전승훈은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로 데뷔 후, 영화 ‘미스터 보스’, ‘조선주먹’, ‘깡치2’, ‘운봉’, ‘샤크: 더 비기닝’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특히 최근 드라마 ‘신병’에 이어 ‘신병 시즌2’에서도 독특한 성격을 지닌 ‘임다혜’ 역으로 등장, 시선을 뗄 수 없는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다.

맡는 역할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전승훈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국형 웨스턴 액션 활극 ‘도적: 칼의 소리’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