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우승자 DJ 준코코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DJ 준코코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AOA 출신 초아와 함께한 신곡 'Butterfly(버터플라이)'를 발매했다.

'Butterfly'는 드림어스컴퍼니에서 제작한 DJ 서바이벌 'WET!' 최종 우승을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DJ로 자리매김한 준코코와 솔로 아티스트로 도약한 초아의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DJ 준코코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세상의 편견과 구속을 벗어나 자유로이 나만의 길을 가겠다는 두 아티스트의 포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DJ 준코코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초아의 탁 트이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시원한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아티스트는 지난 8월 진행된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의 피날레를 함께 장식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초아의 솔로곡 '아끼지마'를 EDM으로 재구성한 리믹스 무대부터 이번 신곡 'Butterfly'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는 등 일찍이 완벽한 합을 증명해내며 음원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DJ 준코코는 올해 초 방영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의 우승을 거머쥐며 DJ 겸 프로듀서로서의 독보적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어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등 다수의 국내 유명 EDM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준코코가 우승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은 음원 IP를 넘어, 아티스트 IP, 브랜드 IP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가 론칭한 브랜드 IP다.

한편 준코코가 초아와 합을 맞춘 컬래버레이션 싱글 'Butterfly'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