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앰버서더 박은빈과 함께 한 23 FW 캠페인 화보를 추가로 공개해 화제이다.

이번 2차 캠페인은 가을 컬렉션 의상과 함께 토리버치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패턴이 매력적인 두가지 스타일의 버킷 백과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하여 모던함과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을 토리버치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낸 점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빈은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아우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각종 토리버치 23 FW 신상 가방 아이템들을 완벽 소화해 럭셔리한 ‘올드머니 룩’ 정석을 선보였다.

박은빈
박은빈

박은빈은 베이지 니트와 롱 스커트 코디에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티 모노그램 퍼포레이티드 버킷 백’을 활용하여 가을 여신 다운 면모를 발산하였으며, 이 외에도 헤이즐넛 컬러가 매력적인 버킷 백과 컬러풀한 브릭 컬러의 숄더백으로 독보적인 가을 데일리 룩들을 선보여 그녀만의 세련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토리버치와 앰버서더 박은빈이 함께한 23 FW 캠페인 2차 화보 속 아이템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 및 토리버치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토리버치(TORY BURCH)]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