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남승민이 군입대 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17일 남승민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고마운 사랑아’를 열창하는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고마운 사랑아’는 오는 10월 10일 군입대를 앞두고 잠시 공백기를 가져야 하는 남승민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다.

해당 영상에서 남승민은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이 느껴지는 애절한 감성으로 곡을 열창하며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리는 라이브를 완성했다. 

앞서 남승민은 공식 팬카페 ‘승민들레’를 통해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남승민 2ND 미니콘서트 ‘고마운 사랑아’는 오는 10월 9일 오후 12시 40분 성암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선곡의 무대들을 볼 수 있음은 물론, 군입대 전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승민은 이번 콘서트에서 뷔페식 식사와 허그회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6일 발매된 남승민의 신곡 ‘고마운 사랑아’는 슬로우 템포와 잔잔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성인가요 발라드 곡으로, 남승민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곡의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해온 세월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남승민은 오는 10월 10일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