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송재희와 지소연 9월 7일 저희 부부됩니다!

송재희는 1일 인스타그램에 “저 송재희 지소연과 2017년 9월7일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소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세상의 시간과 그 어떤 가치와도 비교할 수 없는 소연이에 대한 '확신'이 제 마음을 천국으로 만들었고, 그 '천국' 하루라도 빨리 더 누리고 싶어 이렇게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 글 읽어주시는 감사한 여러분 부디 저희 두사람 하나 되어 만들어갈 행복한 가정 '미리 누리게 될 천국'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달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송재희는 언론 보도가 되기 전 결혼 사실을 고백했다.

송재희는 ‘정글’ 생존 중 이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다가 “나 결혼하게 됐다”며  사귄지 한 달만에 결혼을 결심했음을 밝혀 그의 불도저 같은 면모를 드러냈다.

이들의 러브스토리가 더욱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서로를 안지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정한 ‘초스피드 결혼’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소연을 위해 아끼던 오토바이까지 팔아 프로포즈했다는 감동 러브스토리 또한 재조명 되고 있다.

방송에서 송재희는 지소연을 향해 “나의 신부야. 사랑한다”며 영상 메시지를 남겨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