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유
도유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도유가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출연을 확정했다.

도유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오늘) “배우 도유가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김재원’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연출 오상원)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성훈 분)의 아찔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 원작이다.

극 중 도유가 연기하는 ‘김재원’ 역은 지략이 있고 입까지 무거운 성격을 지녔으며 이주와 그녀의 새엄마 이정혜(이민영 분)를 둘러싼 반전의 서사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극적 긴장감과 함께 흐름을 이끌어가는 키플레이어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도유는 데뷔작인 왓챠(OTT) 오리지널 드라마 ‘최종병기 앨리스’를 시작으로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 등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배우로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도유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 합류하며 안방극장에 어떤 임팩트를 선사할지 큰 기대가 모아진다.

도유가 출연하는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오는 10월 28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