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송재희가 지소연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송재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9.7"이라는 날짜가 적힌 글귀와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소연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하는 현장을 담고 있다. 송재희는 지소연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와 꽃다발을 내밀고 있고, 지소연은 눈물을 날리려는 듯 연신 손으로 부채질하는 모습이다.  

송재희는 한쪽 무릎을 꿇고 앉아 지소연에게 "나랑 결혼해줘"라고 말했다. 이후 송재희는 지소연에게 반지를 끼워준 뒤 두 팔을 벌려 그를 포옹해 눈길을 끈다. 

지소연은 "그래"라고 대답했고 송재희는 지소연의 손에 반지를 끼워줬다. 주변 사람들은 박수를 보냈고 송재희 지소연은 포옹을 나눴다.

한편 송재희는 지난 28일 밤 10시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KOMODO'에서 이완과 밤하늘을 감상하며 이야기를 나누다 "나 결혼한다"며 "날짜가 정해졌다.

만난 지 두달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 여자라면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왔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송재희는 "영상편지를 보내라"는 이완의 말에 "나는 곧 엄청난 장관을 보게 될 텐데, 우리의 삶이 그 이상 아름다울 수 있도록 내가 노력할게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송재희, 지소연은 오는 9월 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