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밈(mim)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흔적’이 발매된다.

‘너의 흔적’은 헤어진 후 감기마저 사랑하는 이의 흔적으로 여기며 지독한 그리움 속에 지내는 한 사람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혹시 내게 달려와 날 걱정해 주길 날 사랑했었던 네가 올까 봐/밤새 나 아파해 네가 돌아올 핑계라면 계속 낫지 않을래 돌아올 때까지’와 같이 현실적이고 절절한 가슴앓이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세련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밈의 청아한 보이스, 깊은 감성이 조화를 이뤄 감동을 배가시킨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활발한 싱글 앨범 발표는 물론,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실력파 작사가 정윤경,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완성도 높은 넘버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흔적’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