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렌(REN, 최민기)이 팬콘을 성료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렌은 지난 1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SEOUL(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을 개최했다.

‘Ren’dezvous’ 팬 콘서트는 렌이 국내에서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인 만큼,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하며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렌은 ‘Imagine More (이매진 모어)’ ‘PARADISE (파라다이스)’로 팬 콘서트 포문을 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연달아 무대를 마친 렌은 “일본에서 ‘Ren’dezvous’ 공연을 마치고 드라마 촬영으로 경주, 부여, 순천, 수원, 문경 등 전국 팔도를 다니며 열심히 촬영했다. 뮤지컬 ‘삼총사’ 연습도 하고 공연 준비도 하며 바쁘게 지냈다”며 열일 행보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렌은 올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앨범과 같은 타이틀이기도 한 ‘Ren’dezvous’를 팬콘 타이틀로 사용한 이유에 대해 “팬분들과의 만남을 의미하기도 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정하게 되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이어 렌은 ‘Oh Little Girl (오 리틀 걸)’ ‘LOCO (9:00 pm)’ ‘Ready to Move (레디 투 무브)’, ‘Lullaby (11:03) (럴러바이)’ ‘Autofill (오토필)’ 등 다채로운 곡을 소화했으며 열정을 담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렌은 무대뿐만 아니라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마련했다. ‘텔레파시! 내 이름을 맞춰줘’ ‘Mission! Ren's Marble’ 등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가 하면 즉석으로 뉴진스 ‘Super Shy (슈퍼 샤이)’ 챌린지, 뉴이스트 메들리 ‘여보세요’ ‘Beautiful Ghost (뷰티풀 고스트)’ ‘FACE (페이스)’ 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끝으로 렌은 “데뷔 12년 차가 되었는데 그동안 제 옆에서 같이 웃고 울며 함께 해주신 기적(팬덤명)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자랑스럽고 멋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한 뒤 ‘My Story (마이스토리)’ ‘나, 너에게’ 무대에 이어 앙코르곡 ‘ROCKET ROCKET (로켓 로켓)’까지 선보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일본 도쿄에 이어 서울까지 팬 콘서트를 성료한 렌은 오는 10월 22일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HONG KONG(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홍콩)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