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여신’ 이시영, 피에이티와 함께한 숏폼 공개… 유쾌+신선한 스토리로 가을 아이템 제안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에이지리스 캐주얼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시리즈의 ‘PAT(피에이티)가 되다! - 립문바지 편’을 공개했다.

피에이티는 작년부터 영 타겟 고객과 소통과 교감을 위해 모델로 활동 중인 이시영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라인의 숏폼 콘텐츠를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이시영은 숏폼 영상을 통해 특유의 유쾌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피에이티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가을 시즌 공개되는 숏폼 시리즈 ‘PAT(피에이티)가 되다! - 립문바지 편’에서 이시영은 립문바지를 입은 하루와 그렇지 않은 하루를 비교하는 스토리 속 위트가 더해진 생활 연기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숏폼 영상 속 이시영은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입기 좋은 ‘립문바지’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 언제 어디서든 구애받지 않는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함을 강조하며, 아이템의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비교하여 보여준다.

이시영이 숏폼 영상 속 착용한 ‘립문바지’는 허리 밴딩과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핏의 구애없이 체형을 보완해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립문바지는 여성 3종, 남성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일자핏부터 세미 배기핏, 부츠컷 라인까지 다양한 핏으로 선보여 어떤 옷에도 트렌디하게 매칭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피에이티의 숏폼 영상 속 이시영이 착용한 ‘립문바지’는 독립문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 피에이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