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9아토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9아토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배우 김도현이 ‘완벽한 가족’의 출연을 확정했다.

김도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완벽한 가족’(ⓒ함창석, 주은/대원씨아이)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한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도현은 ‘완벽한 가족’에서 강력계 형사 신동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별명이 ‘사냥개’인 신동호는 실력과 감이 뛰어난 형사로 한번 물면 놓지 않고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성격의 소유자다.

신동호는 가족 폭력 범죄 사건을 해결하던 중 불의의 사고를 내게 되면서 죄책감에 시달린다. 그 사고 이후 가족 범죄에 집착하며 수사에 매달리게 된다고.

김도현이 복잡다단한 감정을 지닌 신동호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기대되는 대목. 여기에 선희(박주현 분)네 가족과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김도현은 그동안 ‘재벌집 막내아들’, ‘트레이서’, ‘검은 태양’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 김도현은 ‘아라문의 검’에 ‘쇼르자긴’ 역으로 출연, 극에 활력을 더하는 개성 강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완벽한 가족’의 연출을 맡은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은 지난 2002년 ‘GO’로 제25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감독상을 비롯해 각종 영화제를 휩쓸었고, 2004년에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일본 전역을 뒤흔들었다.

이후 2018년에는 ‘리버스 엣지’로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국제비평가연맹상을 수상하는 등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연출할 ‘완벽한 가족’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김병철, 윤세아, 윤상현, 박주현, 최예빈, 이시우 등이 출연하는 ‘완벽한 가족’은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글로벌 OTT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